수입자동차 스로틀바디 청소

수입 자동차, 슬롯르바디 청소 겨울이 온 듯한 느낌으로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인데 이런 날씨가 한동안 계속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화이팅~ 수입차도 엔진안의 카본청소는 필수지만.그대로의 차량은 모두 카본청소대상입니다.

특히 gdi엔진은 더욱 신경써야합니다.

엔진의 심장부인 연소실 안에 직접 연료를 분사한다고 해서 직접 분사식(gdi 엔진)이라고 합니다.

출력, 연비, 배출 가스는 최고지만 카본이 문제네요.차가 휘청휘청 소리를 내며 힘이 떨어지는 현상이 카본 때문이고, 엔진에서 이상소음이 발생하는 현상과 이상한 냄새가 나는 현상이 모두 카본 때문이죠.수입자동차 스로틀바디청소 수입자동차, 스로틀바디청소 팟포커스 차주께서 엔진에 이상이 있다고 방문해주셨습니다.

12만 km 정도 주행했는데 전체적으로 엔진 떨림이 있는데 신호등 앞에 서 있을 때 더 심하게 느낀다며 엔진 소음도 전보다 커졌다고 했고, 이 문제로 서비스센터에 가서 진단을 받았는데 스케이너 점검상 엔진에는 문제가 없다며 엔진에 있는 카본을 청소해 주시면 된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수리점에서 자주 사용하는 흡기 클리닝을 하는 통로 엔진의 입구를 스로틀 바디라고 하는데, 카본이 문제라면 흡기 클리닝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연소실 청소가 더 중요합니다.

연소실은 엔진의 동력을 만들어내는 곳으로 폭발을 거듭해 카본이 퇴적될수록 엔진출력이 저하됩니다.

흡기 클리닝+연소실 클리닝=수소 클리닝 일석이조 효과 저렴한 비용 절약(50분)

가장 확실한 엔진 속 카본 청소 작업은 두 곳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수소 청소, 그것도 믿을 만한 검증된 장비로 2019년 장영실상을 수상한 장비

시동을 걸어놓고 시공을 해요

시공 시간은 50분이고 50분 동안 수소에너지가 엔진 안에 있는 카본을 청소합니다.

129.164km를 달린 차입니다

수소 에너지는 엔진 흡기를 통해 주입되어 엔진 입구 흡기에 있는 카본을 청소하고 연소실 내의 카본을 청소하여 머플러에 배출시킵니다.

수분과 연기로 배출됩니다.

클리닝 중 발생하는 옅은 냄새를 포집기를 설치하여 맑은 공기로 정화시켜 줍니다.

50분간의 클리닝 시공을 마치면 엔진 상태가 신차 때의 엔진으로 복원됩니다.

클리닝 시작 20분 경에 엔진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하여 엔진 소음이 옅어지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시운전을 해보면 엔진 성능에 큰 변화가 있는 걸 경험하고 다들 놀라워해요.

신차 출고 후 2 만 킬로미터 때를 미시고, 시공 이후에는 1 년에 1 회 클리닝으로 엔진 관리를 하십시오.

국산차 중 현대기아차는 신차 출고 시 기능설명서 하단 부분에 2만 km가 되면 연소실 내 카본 퇴적 여부를 확인해 조치하라는 문구를 기록해 출고합니다.

제가 직접 확인한 차는 레이

 

경기도 부천시 원미로 42